[삽니다]

작성자불끄라|작성시간26.06.08|조회수72 목록 댓글 0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되는 부분만 작성해주세요
 
1. 제작사 : 현대
2. 색상, 배기량 : 
3. 모델명 : 포터2 (더블캡x, 오토x)
4. 제작연식 : 2008
5. 적산거리(마린은 주행시간) : 노상관
6. 폐지여부 (폐지완료시 서류유무 기재) : 노상관
7. 판매 희망가격 : 협의
8. 판매 지역 : 부산
9. 연락처 : 010 9585 3546
10. 구조변경 (소음기, 등화류, 계기반 | 해당없음/안됨/완료) : 
11. 기타튜닝여부 : 
12. 사고, 좌우 전도(꿍/슬립) 유무 : 
13.  SNS마케팅 동의 여부(동의/미동의)  : 
14. 설명 :
 부산에서 엔진뻗을려거나 뻗은 포타 수동모델 구해봅니다
혹시나 들고 계신 분은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들고있는차는 08년이라 엔진부속 호환되는 연식의 차량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