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고3 11년식 리프트차 팝니다.

작성자제천갈비|작성시간26.06.18|조회수300 목록 댓글 3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되는 부분만 작성해주세요

 

1. 제작사 : 기아

2. 색상, 배기량 : 흰색 .2900cc

3. 모델명 : 봉고3

4. 제작연식 : 2011

5. 적산거리(마린은 주행시간) :192000k

6. 폐지여부 (폐지완료시 서류유무 기재) : 현재 운행중

7. 판매 희망가격 :550만원

8. 판매 지역 :전국

9. 연락처 : 010 6485 1860

10. 구조변경 (소음기, 등화류, 계기반 | 해당없음/안됨/완료) : 리프트

11. 기타튜닝여부 : 

12. 사고, 좌우 전도(꿍/슬립) 유무 : 

13.  SNS마케팅 동의 여부(동의/미동의)  : 

14. 설명 :골드윙 실어놓고 창고겸용으로 운영하던 봉고3 리프트차량 판매 합니다.

골드윙 판매로 인해 쓸 일이 없어졌습니다.

세월이 있으니만큼 새것 같진 않지만 그냥 운행에는 문제 없습니다.

얼마전 클러치디스크 교체 되었습니다.

탑지붕에 태양광충전 설치되어 밧데리 방전걱정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 바랍니다.

ㅇㅣㅇ  육사팔오 일팔육공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리스 | 작성시간 26.06.19 선생님 dpf달려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제천갈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dpf 이전 차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리스 | 작성시간 26.06.21 제천갈비 4등급 차량이라서 문의 드렸습니다 혹시 이후에 에프터로 다셨나 해서요 답변 고맙습니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