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ER125 차동장치 부품차 판매합니다(판매완료)

작성자별하|작성시간26.06.22|조회수115 목록 댓글 1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되는 부분만 작성해주세요
 
1. 제작사 : 
2. 색상, 배기량 : 
3. 모델명 : 
4. 제작연식 : 
5. 적산거리(마린은 주행시간) :
6. 폐지여부 (폐지완료시 서류유무 기재) : 
7. 판매 희망가격 :
8. 판매 지역 :
9. 연락처 :
10. 구조변경 (소음기, 등화류, 계기반 | 해당없음/안됨/완료) : 
11. 기타튜닝여부 : 
12. 사고, 좌우 전도(꿍/슬립) 유무 : 
13.  SNS마케팅 동의 여부(동의/미동의)  : 
14. 설명 :

 



서류X
키X
엔진상태 모름

2대 합이 20만원

오래 전 꾸밀려고 놔뒀다가 세윌만 겁나 흘러 갔네요
키도 서류도 어디 뒀는지 모르겠고

그냥 부품차로 날립니다
타이어만 써도 본전은 뽑으실 듯


절충X
노클레임 노리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이크갑 | 작성시간 26.06.24 까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