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기]250cc초과

98년식 혼다 X4팝니다

작성자뚱이(조휘제)|작성시간26.06.08|조회수930 목록 댓글 4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제작사 : 혼다

2. 색상, 배기량 : 1300cc

3. 모델명 : X4

4. 제작연식 :  1998년식

5. 적산거리 : 47100키로에서 게기판교환 현재100키로 펴시

6. 폐지여부 (폐지완료시 서류유무 기재) : 운행중

7. 판매 희망가격 :420만원

8. 판매 지역 :대구 수성구

9. 연락처 : 010 5430 0444

10. 구조변경 (소음기, 등화류, 계기반 | 해당없음/안됨/완료) : 순정

11. 기타튜닝여부 : 순정

12. 사고, 좌우 전도(꿍/슬립) 유무 : 무사고라고 고지받고 인수했습니다

원하던 매물이 올라와서 판매해봅니다 계기판은 알피엠게이지 먹통으로
47000km에 교환하였고 현재 70km떠있습니다 년식있는 바이크지만 차대먹은거없고 엔진소리좋아서 구매했습니다 28살 먹은 바이크입니다 올 리스토어 진행하려했지만 원하던 매물이 올라와서 판매합니다
세월이있는 만큼 깨끗한 외관은 아닙니다 관심있으셔서 연락주시면 상세설명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두점오토바이(상주) | 작성시간 26.06.08 420만원요 4200만원요??
  • 답댓글 작성자뚱이(조휘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죄송합니다 420만원으로 수정했어요
  • 작성자대구 느림보 | 작성시간 26.06.09 이야 멋진 녀석 나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뚱이(조휘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같은 대구분이시네요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