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기]250cc초과

R1200rt 2009년식 불하차

작성자고마찌르소죽겄소|작성시간26.06.15|조회수627 목록 댓글 8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제작사 : bmw
2. 색상, 배기량 : 1200
3. 모델명 : bmw r1200rt
4. 제작연식 : 2009
5. 적산거리 : 10만
6. 폐지여부 (폐지완료시 서류유무 기재) :
7. 판매 희망가격 : 340
8. 판매 지역 : 부산
9. 연락처 : 010 5882 2847
10. 구조변경 (소음기, 등화류, 계기반 | 해당없음/안됨/완료) :
11. 기타튜닝여부 :
12. 사고, 좌우 전도(꿍/슬립) 유무 :
13. SNS마케팅 동의 여부(동의/미동의) :

연식대비 깨끗하다고 생각합니다만
보는관점에따라 다르므로 직접보시는걸추천
가드기스있습니다 커버류는 나쁘지않네요
시동주행이상무 몇일탔습니다. r9t가 더잘맞아
필요하신사장님계실까 올립니다. 주행 질감은
좋습니다 투어러라편하구요 싼맛에타기
좋습니다 꼬마전구 나가서 경고등들어옵니다
뒷쇼바 찌걱거림있구요 그외 큰이상없습니다.
시승해보시고 구매하가세요~~ 잔손보고팔아도 될정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