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기]250cc초과

오토바이 판매합니다.

작성자피식이와베리|작성시간26.06.17|조회수579 목록 댓글 0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제작사 : 

2. 색상, 배기량 : 

3. 모델명 : 

4. 제작연식 : 

5. 적산거리 :

6. 폐지여부 (폐지완료시 서류유무 기재) : 

7. 판매 희망가격 :

8. 판매 지역 :인천

9. 연락처 : 010 9617 7266

10. 구조변경 (소음기, 등화류, 계기반 | 해당없음/안됨/완료) : 

11. 기타튜닝여부 : 

12. 사고, 좌우 전도(꿍/슬립) 유무 : 

 

로드스터1200 16년식 2만 1050만원

울트라클래식 08년식 6만 1000만원

두카티 스트리트파이1098s 09년식 3만 800만원

팻보이114 19년식 4만 1650만원

자세한건 번호로 연락주세요 상품차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