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기]250cc초과

가와사키 04 ZX-10R 순정차량 팝니다

작성자돌탱크|작성시간26.06.18|조회수383 목록 댓글 0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제작사 : 와사키
2. 색상, 배기
: 998cc
3. 모델명 :  zx-10r
4. 제
연식 : 2004
5. 적산거리 :65xxx
6
. 폐지여부 (폐지완료시 서류유무 기재) : 등록중
7. 판매
희망가격 :400만
8. 판매 지역 : 김해
9. 연락처 : 010 48
61 0939
10. 구조
경 (소음기, 등화류, 계기반 | 해당없음/안/완료) : 순정
11. 기타튜닝여부 : 
12. 사고, 좌우 전도(꿍/슬립) 유무 :  본인 전차주 전전차주까지 무사고

가와사키사의 zx-10r 초기형 모델입니다
전체 순정 제치카울이며 1대주부터
히스토리 대략적으로는 전달듣고
뽑아놓은차량이라 큰사고
없는차량으로 알고있습니다.

배기 등화류 전부 순정유지하고있으며
5만후반에 헤드 전체 작업들어간 내역 전해들었습니다
현재 냉간 열간 시동일발이며
고질병인 클러치 스프링 소음 있습니다.
그외 가고 서고 하는데에는 당장
장거리 가고 하는데에는 문제없습니다.
엔진에서 오일누유 누수없으며
최근 정비내역은 오일
체인 및 대기어 클러치와이어 냉각수
교체하엿습니다.

20년이상된만큼 노후화는있습니다.

구판으로 등록되어있으며
이전가능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