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기]250cc초과

BMW K1200RS 팝니다.

작성자은쾌|작성시간26.06.21|조회수478 목록 댓글 0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제작사 : BMW 

2. 색상, 배기량 : 청색, 1200

3. 모델명 : K1200RS 

4. 제작연식 : 2002

5. 적산거리 : 71000

6. 폐지여부 (폐지완료시 서류유무 기재) : 서류풀

7. 판매 희망가격 : 2500000

8. 판매 지역 : 충북영동 

9. 연락처 : 010 88이사 640육 

10. 구조변경 (소음기, 등화류, 계기반 | 해당없음/안됨/완료) : 해당 없음

11. 기타튜닝여부 : 

12. 사고, 좌우 전도(꿍/슬립) 유무 : 우꿍.

 

 과거 BMW의 기함이었던 고속 투어러 K1200RS 팝니다.

2002년 후기타입입니다.

엔진,미션 다 이상없고 잘달리고 잘 돌고 잘섭미다.

올 순정입니다.

2채널 블박, 충전소켓(USB포함) 딜려 있습니다.

하자는 제꿍으로 인해 카울도색을 저렴하게 해

가까이서 보면 좀 퀄이 낮아보입니다만

마무리는 우레탄 쿨리어도 해 튼튼합니다.

브레이크는 abs 모듈 우회해서 직결했습니다.

그래도 동시대 일제 바이크보다 질듣습니다.

초기 인테그랄 abs는 주행 중 고장나면 바로 요단강행이라 떼버리는게 낳습니다.

제가 구매하고 오일류, 점화플러그, k&n에어필터, 프론트 포크 오버홀, 볼조인트 커버 교체, 브레이크 오일 교체, 리어 브레이크 패드 교체, 연료 필터와 연료펌프 교체, 7만에 엔진오일, 미션오일,파이날 드라이브 오일,

냉각수 교체 했습니다.

지금도 연식이 무색하게 장거리 투어, 고속 주행 이상없이 질 나갑니다.

Bmw 특유의 세로배치 4기통 엔진이라 고속 및 코너링 시 굉장히 안정적입니다.

명의이전 하겠습니다.

가격이 낮다고 성능도 낮은 건 아니니 네고는

하지 않습니다.

연락은 문자로만 부탁드립니다. 모르는 번호 안받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