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해요]스즈끼 부품

gsx-r750 06~10 프론트 쇼바구해요

작성자도리코끼리|작성시간26.06.06|조회수14 목록 댓글 0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모델명 : gsx-r750

2. 구매 희망가격 :-

3. 연락처 : 010-6596-2355

 

2006~2010년 사이  gsx-r750 프론트 쇼바 a급 구합니다.
쇼바아세이 또는 아우터 튜브 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