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해요]스즈끼 부품

R1000 17이상 우측 핸들이랑 스위치뭉치랑 텐덤스텝 발판 구해요.

작성자♥ENGINE♥|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0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모델명 :스즈키 r1000, r1000r

2. 구매 희망가격 :협의

3. 연락처 : 공일고 사88사 1이구8

제목 그대로 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