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이용시 성의없는 글이나 댓글은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또는 영상 첨부시 정확한 답변을 받는데 도움이 됩니다
▷브랜드 및 기종 : kr
▷연식 :
▷적산거리 :
▷차량증상 또는 상태 : 스타트릴레이까지 전기가 오긴하는데 키온 하면 완전 아무 반응이 없네요
키박스 교체 레귤레이터 교체했는데 뭘더 봐야할지 모르겠습니다..킥스타터 밟아도 반응 없구요
다음검색
※게시판 이용시 성의없는 글이나 댓글은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또는 영상 첨부시 정확한 답변을 받는데 도움이 됩니다
▷브랜드 및 기종 : kr
▷연식 :
▷적산거리 :
▷차량증상 또는 상태 : 스타트릴레이까지 전기가 오긴하는데 키온 하면 완전 아무 반응이 없네요
키박스 교체 레귤레이터 교체했는데 뭘더 봐야할지 모르겠습니다..킥스타터 밟아도 반응 없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