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이크]정비Q&A

SR모타트 키없이 시트 여는방법 아시는 사장님

작성자씨비라이더|작성시간26.06.15|조회수293 목록 댓글 4

※게시판 이용시 성의없는 글이나 댓글은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또는 영상 첨부시 정확한 답변을 받는데 도움이 됩니다
 
▷브랜드 및 기종 : 아프릴리아 sr모타드125
 
▷연식 : 15년식
 
▷적산거리 : 
 
▷차량증상 또는 상태 : 키 분실
SR모타드125 2대를 한대로 만들려고 하는데 키가 없어서 시트를 못열겠습니다 ㅠㅠ 일반적으로 분해해서 케이블 찾아서 땡기면 되는데 SR모타드는 베스파 같은 방식인데 여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더킹팩토리엔파츠 | 작성시간 26.06.15 씨트키부분 대짜 드라이버로 제끼고 일자드라이버긴걸로 잠금걸쇠 밀면 열립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