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정리 합니다

작성자소울바이크|작성시간26.06.13|조회수358 목록 댓글 2

샌터 (가게) 바이크정샌터 정리합니다.
<통으로 센타허실분이 인수하실분 연락주세요!!!!>>
대리점 운영할 정도할정도로 오느정도 장비들이나 특수공구들은 임팩 3ㅡ4개
등등
리프트 2대 탈착기 1대)
용품 왠만한 회사 용품 다 비치 (원할시에 원가로 판매)
<<통으로 센타허실분이 인수하실분 연락주세요!!!!>>
연락주시면 사진과상새허게 설명드림
2달반-3달반 게약기간 남음 (미리 한달점에는 뺄생각울 하고있음) 실상 한달반애서 2달반 정도 남음

그때 이후 물품 서용 가능합니다!

카카오토 아이디
seun0610
로 연락주세요 .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모델명 :
2. 판매 희망가격 :
3. 판매 지역 (또는 거래희망장소) :
4. 연락처 : 
5. 상태 및 하자여부 (사진기재) :
6.  SNS마케팅 동의 여부(동의/미동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힘찬 | 작성시간 26.06.14 연락드렸습니다
  • 작성자강원도원주센터오픈예정 | 작성시간 26.06.19 센터 오픈하는데 구매할만한거 하고싶습니다.
    연락드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