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랭 삼박스삽니다 r1200gs

작성자정힘찬|작성시간26.06.15|조회수32 목록 댓글 2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모델명 :
2. 판매 희망가격 :
3. 판매 지역 (또는 거래희망장소) :
4. 연락처 : 010 5049 6286
5. 상태 및 하자여부 (사진기재) :
6.  SNS마케팅 동의 여부(동의/미동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포하하호호 | 작성시간 26.06.16 플라스틱 버전있습니다
  • 작성자대림매니아 | 작성시간 26.06.16 공랭 3박스 철가방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