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랑탕 작성시간 26.06.05 지기님, 여유롭고 아기자기한 분위기 좋은 라이딩...
수박을 냉장해서 제공해 주신 거송님, 찬조해 주신 엘라님과 리리님, 덕분에 맛있는 수박과 음료 잘 먹고 마셨습니다.
오늘도 지기님, 총무님, 많은 회원님들과 행복한 하루 잘 즐기고 왔네요.
나머지 저녁도 좋은 시간들 되세요~^^ -
작성자신지 작성시간 26.06.05 쫑 무렵엔 막달려 오픈까지(1등했는디요)지기님 계획하시고 신경쓰시느라 신나게 함 달렸어요~수고하셨슴다~^^
-
작성자시우짱 작성시간 26.06.06 지기님~~
총무님~~
늘~~
애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함께하신 여러 선배님들~~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