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5월12일 청라하늘대교 사진~

작성자승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리 작성시간26.06.12 ㅎㅎ 아무렇게나 흩어져 있는 모습, 얽매여 보이지 않아서 좋네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리리 작성시간26.06.12 오늘,
    천기를 읽어내신 우리들의 영명한 총무님덕에 뒷바람타고 에헤라디야~
    순풍 순풍~돛달아라!
    날아왔네요.
    수고하셨어요.

    보면, 언제나 기분이 좋아지는 승렬 지기님, 리드하시느라.....
    감사드려요. ^^

    시우짱님~~~!
    방화대교 아래 '누가바' 완전 적시타였음.
    적당히 달달한 것 땡길 타이밍이었는데... 당보충 제대로 했습니다. 감솨~~~^^
  • 작성자 시우짱 작성시간26.06.12 선배님들 따라 다니면서~~
    많이 배웁니다~~ㅎ
    쫄따구들 들어오면~~
    교육을 제가 많이 시키겠습니더~~ㅎㅎ
  • 작성자 치토스 작성시간26.06.12 기분 좋은 하루
    바다위에 우뚝 솟아 길고 아름다운 청라하늘대교
    리딩해주신 승열님 신박한 아이디어로 자사랑님 모두를 행복하게 해준 신지님
    비비빅으로 힘을준 시우짱님
    모두 감사합니다
    즐겁고 안전하게 라이딩 할수있게 모두 힘이되주신
    님들 사랑합니다~
  • 작성자 랑탕 작성시간26.06.12 좋은 날, 좋은 사람들, 축구도 이긴 날...
    더 좋을 수 있을까~^
  • 작성자 천송이 작성시간26.06.12 청라하늘대교 코스변경 하신
    승렬지기님 덕분에
    가는길 뒷바람 솔솔~
    페달링은 경쾌하게~
    잼나게 잘~다녀왔네요~^^
    즐건하루 함께하신
    자사랑님~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신지 작성시간26.06.12 첨 가본 코스.리딩하시고 인증까지 한컷 한컷 정성드려 인증까지 일인 다역하시느라 애쓰셨습니다~수고에 지기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햇살 작성시간26.06.13 하늘대교에서
    내려다 본 바다
    가슴이 시원합니다
    리딩하시느라
    수고하신 승렬지기님
    감사합니당^^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