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시우짱
|
작성시간
26.06.19
늘~~~
음으로~
양으로~~
얘 쓰셨습니다!
왔따~~총무가 있어서!
더~~~
빛나지 않을까요!
ㅎㅎ
늘~굳은일 도맡아 하시면서!
ㅎㅎ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승열
|
작성시간
26.06.19
오~멋진사진 잘 봤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랑탕
|
작성시간
26.06.19
바쁘신 와중에 멋진 사진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미낭
|
작성시간
26.06.20
수백년전의 기억과
현대의 활기가 공존하는 곳이래요.
망해암..의 스토리 담아주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