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19일 망해암사진~몇장 올립니다

작성자승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우짱 작성시간26.06.19 지기님~~~ㅎ
    오늘도 그 여느때와 다름없이!
    고생 많으셨습니다.
    첨 오는길 참
    좋았습니다!
    해도 보고~~ㅎ
    비도 보고~~ㅎ
    얘 써주신 마음!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 신지 작성시간26.06.19 지기님 비올까 진행해야하나 망설였을 터인데 진행해 주셔서 시원하게 잘 놀다왔습니다~ 힘드셨을 장거리 라이딩. 진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랑탕 작성시간26.06.19 승렬지기님, 오늘도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부드럽고 힘차고 행복한 라이딩 이끄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함께하신 회원님들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모두들 더욱 행복한 밤 되세요~^^
  • 작성자 미낭 작성시간26.06.20 지기님 비롯 곳곳에 반가운 얼굴들이 있어
    즐거운 라이딩 했네요.

    실로.. 의젓한 리더로 거듭나고 있으니
    참으로 물개박수 칠 일입니다.ㅎ
    늘..응원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