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1,879,431원
☆찬조:재키님(5만원),미낭님(5만원),랑탕님(5만원)
☆합계:2,029,431원
☆지출:55,300원
☆잔액:1,974,131원
☆간식:엘라님(초코렛),
봄비님지인분(박카스,바나나)
더운날씨에 참석해주신 14인의 라이더님 감사드립니다~
구라청을 무시하고 진행한 망해암 라이딩...
쫑무렵 시커먼 구름이 몰려와 정신없이 페달 밟았지만 결국 시원하게 우중라이딩.잼있고 즐거웠습니다~
오래간만에 나오셔서 찬조해주신 재키님,미낭님,글구 항상 후미에 봉사까지하시는 랑탕님 찬조까지 오늘도 부자되었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엘라님의 초코렛으로 당충전하고 봄비님 지인분께서 일부러 오셔서 망해암 가기전 박카스로 힘을 주시고 정상 올라가서도 바나나로 힘듬을 잊게하여 주셔서 잘먹었습니다~
모든님께 감사드리며 즐건 불금되시고 담정라에 또 뵐께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승열 작성시간 26.06.19 신지총무님 총무봉사에 사진봉사까징 ~
잔차 실력만큼 멀티 봉사 감사합니당 ~
수고 많으셨습니다!.
엘라님 초콜렛 & 봄비님 지인분 박카스 & 바나나 감사합니당
찬조해주신 재키님 미낭님 랑탕형님 감사합니당!
여러가지 부족한 승열이 챙겨주신 선배님들깨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시우짱 작성시간 26.06.19 지기님~~
총무님~~
함께하신 여러 선배님들!
향기로운 추억!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랑탕 작성시간 26.06.19 신지총무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미낭 작성시간 26.06.20 차분하고 소리없는
봉사를 하고있군요.
고맙게도
이쁜 모습 보고 왔습니다.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