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승열 작성시간 26.06.15 신지총무님 1인 다역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어요 ~
맛진사진 잘 봤습니다!! -
작성자가봄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수고에 감사합니다 ^^
맛있었던 점심, 빵도 커피도, 더울때 시원한 제조한 음료수까지 감사했습니다.
사주신분들 감사감사합니다♡♡♡ -
작성자가봄 작성시간 26.06.15 루치오님 덕분에 오늘 라이딩 잘했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랑탕 작성시간 26.06.15 루치오님, 화목한 분위기로 녹음 짙은 코스 안내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신지총무님, 바쁘신 와중에 멋진 사진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하신 회원여러분, 덕분에 행복한 하루 잘 즐기고 왔습니다.
나머지 저녁도 밤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글라라 작성시간 26.06.15 루치오님 더운날 딱 적당한거리 랄딩 즐거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언제 봐도 항상 반가운 신지님
사진과 차봉사
땡큐~^^
승렬님 찬조 덕분에 시원하게 휴식하면서 차 마셨어요~^^
민들레님 시원한음료. 팡팡님 빵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