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우리 업힐전에 세븐일레븐에서 거송형님 음료
시원하게 잘 마셨습니다 ~감사합니당
☆ 구리꽃단지에서 나그네형님 얼파박 시운하게 잘 마셨습니다 ~감사합니당
☆ 랑탕형님 후미봉사/글라라님/팡팡형님 사진봉사 ~감사합니당
오늘 함께해주신 선배님들 즐거운 하루 보냈습니다!!
활기찬 한주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랑탕 작성시간 26.06.22 승렬지기님, 오늘도 재미있고 화목한 분위기에서 멋진 코스 안내해 주셔서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함께하신 회원님들, 덕분에 행복한 하루 잘 즐겼습니다. -
작성자선아 작성시간 26.06.22 승열지기님 무더위에 쌈박하게 시우리업
돌솥두부전골 미음나루업 시우리오르기전 에너지음료 마무리얼파박 음료 사주신 거송님 나그네님 힘내서라이딩 잘했습니다.
멋진코스리딩 감사합니다.^^ -
작성자글라라 작성시간 26.06.22 소나기 오기전 시원한 바람과 함께 시우리랄딩 재미 있었습니다
승열지기님 리딩 하시느랴 고생하셨어요
감사감사~^^♡
거송님 나그네님 음료 덕분에
잘가고 잘 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___^* -
작성자리리 작성시간 26.06.22 오늘은 무슨 조화였을까요?!
언제나 막판엔,
세상 무거운 몸띵이 하나 끌고 올라가기 힘들었는데...
오늘은 그냥 술~술~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옆에서 같이 타시던 분도 그랬다네요.
바람도 자고,
적당한 구름이 땡볕도 가려주고,
온다던 소나기도 피해가고,
이건 누가 도와주지 않고서야...
홍복입니다~~~^^
승렬 지기님, 화이팅!
함께하신 모든 분들,
늘 함께 즐거울 수 있기를!
감사함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