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정라 사진첩

6월22일 시우리 사진 몇장 올립니다~

작성자승열|작성시간26.06.22|조회수122 목록 댓글 4

☆ 시우리 업힐전에 세븐일레븐에서 거송형님 음료

시원하게 잘 마셨습니다 ~감사합니당

☆  구리꽃단지에서 나그네형님 얼파박 시운하게 잘  마셨습니다 ~감사합니당 

 ☆ 랑탕형님 후미봉사/글라라님/팡팡형님  사진봉사 ~감사합니당 

오늘 함께해주신 선배님들 즐거운 하루 보냈습니다!!

활기찬  한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랑탕 | 작성시간 26.06.22 new 승렬지기님, 오늘도 재미있고 화목한 분위기에서 멋진 코스 안내해 주셔서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함께하신 회원님들, 덕분에 행복한 하루 잘 즐겼습니다.
  • 작성자선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승열지기님 무더위에 쌈박하게 시우리업
    돌솥두부전골 미음나루업 시우리오르기전 에너지음료 마무리얼파박 음료 사주신 거송님 나그네님 힘내서라이딩 잘했습니다.
    멋진코스리딩 감사합니다.^^
  • 작성자글라라 | 작성시간 26.06.22 new 소나기 오기전 시원한 바람과 함께 시우리랄딩 재미 있었습니다
    승열지기님 리딩 하시느랴 고생하셨어요
    감사감사~^^♡

    거송님 나그네님 음료 덕분에
    잘가고 잘 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___^*
  • 작성자리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은 무슨 조화였을까요?!
    언제나 막판엔,
    세상 무거운 몸띵이 하나 끌고 올라가기 힘들었는데...
    오늘은 그냥 술~술~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옆에서 같이 타시던 분도 그랬다네요.
    바람도 자고,
    적당한 구름이 땡볕도 가려주고,
    온다던 소나기도 피해가고,
    이건 누가 도와주지 않고서야...
    홍복입니다~~~^^
    승렬 지기님, 화이팅!
    함께하신 모든 분들,
    늘 함께 즐거울 수 있기를!

    감사함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