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로공사 터파기 및 모래기초 줄따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종 최팀장 작성시간 14.04.30 돈 되었습니까요 ㅎㅎㅎㅎ
철근밖고 실띠고 측량 고고고 ~~~~ -
작성자부산 울산 정팀장 작성시간 14.05.01 ㅎㅎㅎ그래도 도로공사라서 좀 좋겠네요,나는 아파트 단지내라서 좁고 토질도 나쁘고 돌만 많고 우~우~~
-
작성자이젠중기건설박팀장 작성시간 14.05.01 생수한통 보냈으니 션하게 한잔 하고 작업해요
-
답댓글 작성자부대토목 | 현조경 전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05.01 행님... 말루만..??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젠중기건설박팀장 작성시간 14.05.02 사진에 있던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