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봄향기반★

6월3주: 응원전 사진입니다

작성자봄향기반 교사 최영은|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0

월드컵을 응원하며
우리 친구들과 응원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며
활기찬 하루를 보냈습니다!
비록 게임에서는 졌지만
이기고 지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열심히 응원하고 게임에 참여했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하루였답니다!

이번주 언어전달은
대한민국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