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봄꽃잎반★

6월 3주 교통안전교육 사진입니다.

작성자봄꽃잎반교사김휘진|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0

교통안전교육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꼭 지켜야 할 교통안전 수칙을 배워보았어요.

차를 탈 때와 내릴 때의 안전한 방법, 차 안에 혼자 남겨졌을 때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그리고 안전벨트를 바르게 착용하는 방법도 함께 알아보았답니다.

또한 횡단보도를 안전하게 건너는 방법을 배우고, 신호를 확인한 뒤 손을 들고 좌우를 살피며 건너는 연습도 직접 해보았어요. 앞으로도 친구들이 안전한 생활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꾸준히 함께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