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쉼터

여름하늘반 박진우 나팔꽃이 피었어요😊💜

작성자여름하늘반 박진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0

4월에 진행한 꽃씨심기 활동에서 심었던 나팔꽃이
드디어 이쁘게 꽃이 피었습니다😍
새싹이 많이 자라 분갈이도 해주며 매일 물도 주고
이쁘게 자라라 라며 보라에게 이쁜말도 해주어 그런지
정말 이쁘게 꽃이 피었어요😄
여름하늘반 친구들, 선생님과 함께
기쁜 소식 함께 공유하고 싶어 사진 함께 올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