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진행한 꽃씨심기 활동에서 심었던 나팔꽃이
드디어 이쁘게 꽃이 피었습니다😍
새싹이 많이 자라 분갈이도 해주며 매일 물도 주고
이쁘게 자라라 라며 보라에게 이쁜말도 해주어 그런지
정말 이쁘게 꽃이 피었어요😄
여름하늘반 친구들, 선생님과 함께
기쁜 소식 함께 공유하고 싶어 사진 함께 올려요😊
다음검색
4월에 진행한 꽃씨심기 활동에서 심었던 나팔꽃이
드디어 이쁘게 꽃이 피었습니다😍
새싹이 많이 자라 분갈이도 해주며 매일 물도 주고
이쁘게 자라라 라며 보라에게 이쁜말도 해주어 그런지
정말 이쁘게 꽃이 피었어요😄
여름하늘반 친구들, 선생님과 함께
기쁜 소식 함께 공유하고 싶어 사진 함께 올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