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을햇살반★

6월 3주 체험학습 사진입니다(환경자원화 시설)

작성자가을햇살반 교사 김은민|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0

지난주 분리수거와 업사이클링 과정에 관심이 많아진 가을햇살반 친구들과
이번 주에는 쓰레기를 처리하는 환경자원화 시설에 다녀왔습니다!
분리수거를 한 뒤에도 재활용할 수 있는 자원을 다시 한 번 선별한다는 사실을 알아보고,
제어 센터에서 쓰레기가 소각되는 모습과 거대한 크레인이 쓰레기를 옮기며 소각 전 작업을 하는 과정도 직접 관찰해보았어요:)
우리가 버린 쓰레기가 어디로 가고, 어떻게 처리되는지 살펴보며
쓰레기를 줄이고 올바르게 분리배출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 번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