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을햇살반★

6월 3주 재활용 놀이 사진입니다(재생종이 만들기)

작성자가을햇살반 교사 김은민|작성시간26.06.20|조회수34 목록 댓글 0

이번에는 버려지는 신문지가 어떻게 다시 종이가 될 수 있는지 알아보며
가을햇살반 친구들과 함께 재생종이 만들기 놀이를 해보았습니다!
신문지를 작게 찢어 물에 불리고, 곱게 갈아 물기를 빼며 종이죽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경험해보았어요:)
완성된 종이죽에 물감과 목공풀을 섞어 캔버스 위에 자유롭게 표현하며 멋진 작품도 만들어보았습니다!
또 재생종이 만들기 틀을 이용해 떠보며 버려진 종이가 새로운 종이와 작품으로 다시 태어나는 과정을 경험하고,
종이를 만드는 과정이 정말 힘들고 복잡하다며 종이도 아껴쓰겠다고 다짐한 가을햇살반 친구들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