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을들꽃반★

6월1주 앵두따기 체험 사진입니다

작성자가을들꽃반 교사 안수정|작성시간26.06.07|조회수28 목록 댓글 0




뜨거운 햇빛을 받아 빨갛게 익은
앵두를 먹어보았습니다-!
새콤달콤한 앵두의 맛은 어땠는지
이야기 나누어봐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