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주 플로깅 활동 사진입니다 작성자가을들꽃반 교사 안수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4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쓰레기 괴물 책을 읽고친구들과 플로깅을 하러 다녀왔습니다!유치원과 유치원 앞 분리수거장 까지쓰레기를 주워보았는데요~직접 주운 쓰레기들을불리수거 해보며다음 주에 있을 활동을미리 체험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