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을들꽃반★

6월2주 플로깅 활동 사진입니다

작성자가을들꽃반 교사 안수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41 목록 댓글 0




쓰레기 괴물 책을 읽고
친구들과 플로깅을 하러 다녀왔습니다!

유치원과 유치원 앞 분리수거장 까지
쓰레기를 주워보았는데요~

직접 주운 쓰레기들을
불리수거 해보며
다음 주에 있을 활동을미리 체험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