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을들꽃반★

6월 3주 환경자원화시설 체험학습 사진입니다

작성자가을들꽃반 교사 안수정|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0




우리가 버린 쓰레기는 어디로 가는지
또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환경자원화시설에 다녀왔습니다-!

재미있는 영상도 시청하고
쓰레기를 처리하는 설비 시설과
처리하는 모습까지
모두 보고 왔는데요:)

그동안 무지개 놀이를 하며 생겼던 궁금한 점들을
질문해보기도 하며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