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을들꽃반★

6월 3주 지구와 환경 활동 사진입니다

작성자가을들꽃반 교사 안수정|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0




이번 주는 친구들과 준비물로 가져온 과자를
함께 나눠먹으며 쓰레기섬 다큐멘터리를 보았습니다-!
영상을 보고 난 후
생겨난 여러가지 질문들을 이야기 나누고
분리수거의 중요성도 알아보았답니다:)

친구들이 가져온 재활용품으로는
종이죽을 만들어 멋진 작품도 만들고
환경판을 꾸밀 그림들도 그려보았으니
다음주에 있을 참여수업때
멋지게 꾸며진 환경판을 기대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