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을열매반★

6월 2주 - 재생종이 만들기 활동 사진입니다.

작성자가을열매반교사이미란|작성시간26.06.14|조회수46 목록 댓글 0

6월 2주 - 재생종이 만들기 활동 사진입니다.

 

📄♻️ 버려지는 종이가 새 종이로 변신했어요!

오늘 우리 친구들은 유치원 곳곳을 돌아다니며 재생종이 만들기에 필요한 종이를 모아보는 활동을 했어요 😊

교실을 다니며 사용하고 남은 종이와 색종이 자투리를 찾아보고,

“이것도 사용할 수 있어요!”, “버리는 종이인 줄 알았는데 다시 쓸 수 있대요!”라고 이야기하며 열심히 모았답니다.

모은 종이를 잘게 찢어 물에 불리고, 종이죽을 만들어 직접 재생종이를 만들어 보았어요.

평소에는 버려진다고 생각했던 종이가 새로운 종이로 다시 태어나는 모습을 보며 친구들은 신기해하고 즐거워했답니다. ✨

“종이가 다시 종이가 됐어요!”
“버리지 말고 다시 만들 수 있네요!”
“환경을 지킬 수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