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을열매반★

6월 3주 - 교통안전교육 활동 사진입니다.

작성자가을열매반교사이미란|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0

6월 3주 - 교통안전교육 활동 사진입니다.

 

🚦안전하게 건너요! 교통안전교육🚸

오늘 우리 친구들은 교통안전교육을 통해 안전하게 길을 건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횡단보도를 건너보는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

먼저 횡단보도를 건널 때 지켜야 할 약속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며 신호등의 의미,

보행 신호 확인하기, 좌우를 살피기, 손을 들고 건너기를 배워보았어요.

이후 실제 횡단보도를 만들어 직접 건너보며
🚦 "멈추고!"
👀 "왼쪽, 오른쪽, 다시 왼쪽을 살펴요!"
✋ "손을 번쩍 들고 건너요!"
를 실천해 보았답니다.

친구들은 서로 차례를 지키며 안전하게 길을 건너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차가 오는지 꼭 봐야 해요!", "초록불일 때만 건너야 해요!"라고 이야기하며 배운 내용을 실천하는 모습이 참 기특했어요. 💕

이번 활동을 통해 교통안전은 모두를 지키는 소중한 약속이며,

안전한 보행 습관을 생활 속에서도 실천해야 한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