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하늘반★

6월 1주 친구 모습 사진찍기

작성자여름하늘반 교사 정세영|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0

아이들과 카메라 활동을 중단하니 토이카메라를 사용 하지 못 했던 것에 대해 속상해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들과 막간으로 친구가 행복 해 하는 사진을 찍어 보는 

활동을 해 보았어요ㅎㅎ 사진기를 못 가져 온 친구들은 카메라 앞에서 포즈도 취해보고

카메라 가져 온 친구들은 없는 친구들을 빌려주고 하면서 귀여운 활동을 해 보았습니다ㅎㅎ

저마다 포즈를 취하고 웃는 모습이 얼마나 예쁘던지요...ㅠㅠ

아이들 웃음 소리가 가득한 활동이였어요~

저도,,, 많이 찍혔습니당..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