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하늘반★

6월 1주 앵두따기

작성자여름하늘반 교사 정세영|작성시간26.06.05|조회수43 목록 댓글 0

유치원에 빨간 앵두가 열렸어요~ 아이들이 항상 언제 먹냐고 물었는데

드디어 딸 수 있게 되어서 함께 앵두를 따고 씻어서 맛잇게 먹어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