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주 앵두따기 작성자여름하늘반 교사 정세영|작성시간26.06.05|조회수4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치원에 빨간 앵두가 열렸어요~ 아이들이 항상 언제 먹냐고 물었는데드디어 딸 수 있게 되어서 함께 앵두를 따고 씻어서 맛잇게 먹어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