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하늘반★

6월2주 슬픈감정을 선으로 그려요

작성자여름하늘반 교사 정세영|작성시간26.06.14|조회수41 목록 댓글 0

이번주는 아이들가 불안과 슬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후에 아이들과 선으로 어떨게 그려 볼까 하며 이야기를 나누다가

물감을 이용해 슬픔을 선으로 그어 보기로 하였습니다^^

다양한 선의 종류를 가지고 그림을 그려 보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