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하늘반★

6월 2주 신체로 감정을 표현해요

작성자여름하늘반 교사 정세영|작성시간26.06.14|조회수39 목록 댓글 0

슬픔과 불안을 어떻게 표현 할 수 있을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니

표정과 신체로 표현 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 신체와 표정으로

함께 표현 해보았습니다.

아이들이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 할 수 있는 것 같아 즐거운

활동이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