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하늘반★

6월3주 나의 감정 색깔

작성자여름하늘반 교사 정세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0

아이들과 감정과 색을 연결하여 이야기 나눈 후 미술 활동을 해 보았습니다.

붓으로 하면 아이들이 시간적으로 많이 쓸 것 같아 손바닥을 이용해

물감을 칠해 보았으며 그 후에는 왜 이 색깔이 생각 났는지에

대해 이야기도 함께 나누어 보았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하면서 자신의 색깔 감정을 소개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