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주 앵두 따기 체험 활동 사진입니다 작성자여름별빛반 교사 박주연|작성시간26.06.06|조회수5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치원 앞 앵두 나무에 열매들이 탐스럽게 열려친구들과 함께 앵두를 따보았는데요 :)신나게 앵두 따기 체험을 즐긴 후함께 딴 앵두는 깨끗하게 씻어서 바로 먹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