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별빛반★

6월 1주 앵두 따기 체험 활동 사진입니다

작성자여름별빛반 교사 박주연|작성시간26.06.06|조회수52 목록 댓글 0

유치원 앞 앵두 나무에 열매들이 탐스럽게 열려
친구들과 함께 앵두를 따보았는데요 :)
신나게 앵두 따기 체험을 즐긴 후
함께 딴 앵두는 깨끗하게 씻어서
바로 먹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