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별빛반★

6월 1주 내 감정 유리병 활동 사진입니다

작성자여름별빛반 교사 박주연|작성시간26.06.06|조회수80 목록 댓글 0

이번 주는 ‘감정’ 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컬러 몬스터 : 감정의 색깔’ 책을 읽어본 후
여러 가지 감정과 색을 연결지어 보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
책 속에 등장한
기쁨 슬픔 화남 평온함 무서움 사랑
감정들을 떠올려 보면서
오늘 나의 감정 (기분) 은 어떤지에 대해
크로키북에 내 감정 유리병을 그린 후
색종이를 활용하여 표현해 보았습니다 ~

(미등원으로 인한 활동 사진 및 완성본 사진이 없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