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별빛반★

6월 2주 선과 모양으로 감정 표현하기 활동 사진입니다

작성자여름별빛반 교사 박주연|작성시간26.06.13|조회수51 목록 댓글 0

지난 주 나의 감정을 색깔과 색종이로
표현해 본 활동에 이어
이번에는 감정을 선과 모양으로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지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본 후
친구들마다 자신의 감정을
선과 모양으로 자유롭게 그려보았습니다

하트가 가득한 사랑이 넘치는 감정

나무가 살랑살랑 흔들리고
잔잔한 느낌의 선으로 표현한 평온한 감정

햇님처럼 따뜻하고 예쁜 꽃들이
활짝 피어나는 듯한 기쁜 감정.

여러 재미난 표현들을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