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감정을 신체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
신체 표현 활동 전 여러 음악을 감상한 후
음악을 듣고 떠오르는 감정과 느낌을
이야기해 보았는데요 :)
이후 친구들 앞에 나와서 시범을 보이며
함께 똑같은 동작을 따라해 보기도 하고
즐겁게 활동을 이어나갔답니다 ~ !
슬픈 감정을 물고기가 물 속에서
헤엄치는 듯한 모습으로 표현하기도 하고 ,
화나는 감정을 화산이 폭발하는 것처럼
양팔을 벌려 위아래로 흔들고 높이 뛰면서
표현하는 친구들의 모습을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주 언어 전달은 ‘ 몸으로 감정을 말해요 ’ 입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