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봄새싹반★

6월3주 - 교통안전교육 사진입니다.

작성자봄새싹반 교사 홍윤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교통안전교육을 들었어요. 😊

횡단보도를 건널 때는 신호등을 확인하고, 왼쪽-오른쪽-왼쪽을 살펴본 뒤

꼭! 차를 보고 손을 들고 안전하게 건너는 방법을 배워보았답니다. 🙋‍♀️🙋‍♂️

소중한 나를 지키는 교통안전 약속을 함께 알아보는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