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인사

안녕하세요! 나성철 입니다.

작성자나성철|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 나성철 인사드립니다!

 

 ◈나이

  ☞ 1993년생

 

◈ 거주지

  ☞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 가입 시기

 ☞ 2024년 10월, 조우철 선배님의 권유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 가입 동기

 ☞ 2017년부터 철인 3종을 처음 접한 후 계속 혼자서 준비하다가, 같은 목적을 가진 사람들과 같이 해보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 운동 경력

 ☞ 2017년 속초 트라이애슬론 올림픽 코스 입문해서, 2017(2회), 2018년(1회), 2024년(1회), 2025년(3회) 대회 참가했습니다!

 ☞ 2024 년 말 BTSG 들어와서 선배님들과 같이 운동하면서 자극받아서 2025년 평생 버킷리스트인 구례 아이언맨도 무사 완주했습니다!

 

◈ 기타 하고 싶은 말

  ☞ 조만간은 아니지만 나중에 킹코스 기록 단축, 마라톤 풀코스 서브 3도 해보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성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ㅎㅎ 너무 빨랐네요
  • 작성자마은희(파워짱^^) | 작성시간 26.06.21 성철이가 인사 안한줄 몰랐네ㅋ
    등잔 밑이 어두웠어😆
    평생 버킷리스트인 구례아이언맨 BTSG들어와서 완주했으니 나와서 함께하자^^
  • 답댓글 작성자나성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넵!! 훈련 자주 나가겠습니다!
  • 작성자문시우 | 작성시간 26.06.21 훈련때 자주봐요😁😁
  • 작성자조창이 | 작성시간 26.06.22 new 훈련때 자주 보게요^^아직 한번도 뵌적이 없어서...킹코스도 완주하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