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성철 인사드립니다!
◈나이
☞ 1993년생
◈ 거주지
☞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 가입 시기
☞ 2024년 10월, 조우철 선배님의 권유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 가입 동기
☞ 2017년부터 철인 3종을 처음 접한 후 계속 혼자서 준비하다가, 같은 목적을 가진 사람들과 같이 해보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 운동 경력
☞ 2017년 속초 트라이애슬론 올림픽 코스 입문해서, 2017(2회), 2018년(1회), 2024년(1회), 2025년(3회) 대회 참가했습니다!
☞ 2024 년 말 BTSG 들어와서 선배님들과 같이 운동하면서 자극받아서 2025년 평생 버킷리스트인 구례 아이언맨도 무사 완주했습니다!
◈ 기타 하고 싶은 말
☞ 조만간은 아니지만 나중에 킹코스 기록 단축, 마라톤 풀코스 서브 3도 해보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성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ㅎㅎ 너무 빨랐네요
-
작성자마은희(파워짱^^) 작성시간 26.06.21 성철이가 인사 안한줄 몰랐네ㅋ
등잔 밑이 어두웠어😆
평생 버킷리스트인 구례아이언맨 BTSG들어와서 완주했으니 나와서 함께하자^^ -
답댓글 작성자나성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넵!! 훈련 자주 나가겠습니다!
-
작성자문시우 작성시간 26.06.21 훈련때 자주봐요😁😁
-
작성자조창이 작성시간 26.06.22 new
훈련때 자주 보게요^^아직 한번도 뵌적이 없어서...킹코스도 완주하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