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인사

[환영합니다^^]안녕하셔요 정재현입니다

작성자정재현|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7

 ◈나이

  ☞ 1990년생

 

 

◈ 거주지

  ☞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 가입 시기

 ☞ 2025년 5-6월, 희수언니 소개로 가입하게되었습니다

(언젠지 사실 기억이 안나요ㅠ 대충 그때쯤...

중요한 건 아닌게 디테일한 부분은 패스하겠습니다)

 

 

◈ 가입 동기

 ☞ 여러 사람들과 더 즐겁게 운동하려고 가입했습니다.

 

 

 ◈ 운동 경력

2022 통영 트라이애슬론 (스탠다드)

2023 아태마스터즈 아쿠아슬론

         아태마스터즈 철인3종 (스프린트)

 

2024 섬 발령🏝 및 결혼👩‍❤️‍💋‍👨

(으로 대회 1년 쉬어감. 나약한 마음가짐 반성합니다)

 

2025 장흥 철인3종 (스탠다드)

          롯데 아쿠아슬론

          울진 철인3종 (스탠다드)

2026 생활체육대축전 (스탠다드)

           장흥 철인3종 (스탠다드)

           고성아이언맨 70.3 (하프)

 

 

 

◈ 기타 하고 싶은 말

  ☞  남은 2026년 구례 킹코스도 우리 식구들이랑 다같이 재미있게 도전해보고싶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시우 | 작성시간 26.06.21 100여일정도 남은 구례 준비 잘해보게요🤣
  • 답댓글 작성자정재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제게 100일밖에 안남았단 위기감은 수능이후로 간만이네요...ㅋㅋㅋ 구례에서 주로에서 걸으면 서로 혼내주기 합시다🤨
  • 작성자마은희(파워짱^^) | 작성시간 26.06.21 멋진도전!! 구례 화이팅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정재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언니의 정신교육이 절실합니다😎 그냥해~~~!!!
  • 답댓글 작성자마은희(파워짱^^) | 작성시간 26.06.21 정재현 그냥~~~해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