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인사

안녕하십니까 한웅진입니다!

작성자한웅진|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4

◈나이
☞ 1999년생

◈ 거주지
☞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계동 (첨단지구)

◈ 가입 시기
☞ 2025년 11월 29일 임재현님 소개로 가입하였습니다

◈ 가입 동기
☞ 2023년 4월 달리기를 시작하고 마라톤의 꿈을 꾸다, 심한 평발과 과한욕심으로 인한 잦은 부상으로 풀마라톤은 잠정 미뤄두고, 전신 완성형 운동인 철인삼종으로 전향하였습니다. 자전거와 특히 수영이 완전 노베이스이고, 종목 특성상 진입장벽이 높아 소망으로만 남아있었는데, 형의 도움으로 쉽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 운동 경력
☞ 23년 상반기 달리기 시작, 25년 12월 수영 시작, 26년 1월 자전거 시작

◈ 기타 하고 싶은 말
☞ 초등학생때부터 스물여섯이 될 때까지, 운동은 단한번도 해본적도 없고 늘 초고도비만에 키빼몸은 80정도였습니다.

세상이 나를 싫어한다면, 내가 잘못된 것이다를 절실히 체감하고 내/외적으로 나를 가꾸면 세상이 내게 다가오지 않을까 싶어 시작한 운동과 다이어트를 통해, 세상을 배우고 있습니다.

기록단축, 하프/킹코스 완주도 간절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건 부상없이 안전하게 환갑 이후로도 철인삼종을 즐기고 싶습니다.

제가 BTSG 터줏대감이 되는 그날까지 잘부탁드립니다!!

선배님들은 멋진 골인샷을 올리셨는데 전 아직 완주사진이 없어 저를 알수있는 사진 몇장으로 대체하겠습니당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재현 | 작성시간 26.06.21 웅진이 완전훈남인데 초고도비만인 시절이 있었다니~
    넘 조급하게 생각하지말구 앞으로도 같이 잼께 운동 즐기자😎
  • 작성자마은희(파워짱^^) | 작성시간 26.06.21 초고도비만이었다고? 지금 완전 핸섬해졌네ㅋㅋㅋ 👍
    이래서 회원 인사가 필요한 거야! 운동만 하다 보면 한 사람에 대해 알기 어렵고, 또 나를 어필할 기회도 많지 않으니까^^
    26살까지 운동을 한 번도 안 해봤다니 진짜 깜짝 놀람😆 오늘 사이클 엄청 잘 타던데? 역시 사람은 과거보다 현재가 더 중요하다는 걸 보여주는 것 같네!
    앞으로 BTSG 터줏대감이 되는 그날까지 쭉 지켜볼게😊
    운동도 꾸준히 하고, 좋은 추억도 하나씩 만들어 가자.
    그리고 사진은 하나씩 채워나가면 된다! 어느 순간 너의 사진이 꽉 차 있을걸^^
  • 작성자임재현 | 작성시간 26.06.21 곧 잡히게땨
  • 작성자문시우 | 작성시간 26.06.21 훈련 함께했을때 운동을 처음한사람이라고는 느껴지지않았는데 대단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