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인사

신입회원 조창이 인사드립니다

작성자조창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80년생 광주학동에 거주중인 예쁜 셋딸을둔 조창이 입니다^^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꾸준히 해오다 철인3종의 매력에 빠져 그때부터 보완점이던 달리기와 자전거를 좀더 잘해보기위해 BTSG에 가입하게 되었고, 좋은 분들과 함께 운동하며 한단계씩 업그레이드 되어가는걸 느끼면서 나름 뿌듯함을 만끽하는중 입니다^^

이번에 출전한 고성아이언맨 대회 이야기를 하자면..... 긴장도 많이 되었지만
출발선에 서는 순간 설렘이 더 컸습니다ㅋ 이번이 3번째 대회였는데 정말 몸싸움하는 수영은 짜릿합니다--;ㅋㅋ
한참수영하는 도중에 얼굴이 찌릿했는데 그게 해파리에 쏘인건지....그렇게 수영이 마무리되고

바꿈터로 뛰어가면서 무엇을 먼저해야되는지...(시계 누르는걸 깜빡ㅠ)아무생각없이 무작정 들어오니 뭘먼저해야되는지 시간을 낭비하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시작된 자전거코스 우선 자전거에 3개의 보급젤중 하나를 섭취하고 "자 달려보자~~~"
근데 방지턱에서 잡고있던 TT바 한쪽이 헐거워 지면서 제대로 사용을 하지못하고(에어로 자전거로 사야되나 고민중~)
한참 라이딩중 두번째 보급젤을 먹을려고 봤더니 어디서 떨어진건지 온데간데없고 그때부터 약간 멘탈이 나감ㅠㅠ 죽어라 페달밟고 도착~

부랴부랴 들어와 런닝나갈 채비를 하는중... 쩌~~쪽에 찬욱이가 어느덧 들어와 준비하는걸보고
앗!!! ㅋㅋ 서두르자 빨리빨리

이번 런닝은 전날부터 걱정이었던게 가지고온 신발이 하필~~대회에 뛸수없는 신발로 등록이 되어있어서 뛰는도중에 레프리한테 걸려서 실격되면 어떻하지 (재홍형님이 여태껏 한번도 신발로 실격된사람 못봤다고 그냥 열심히 뛰라고 하셨는데ㅋ) 이런저런 생각으로 머리가 무거웠음....실격되면 너무 허무할것 같아서....



근데 시작과 동시에 엄청난 오르막 그리고 그옆에 레프리ㅠ
신발을 보이면 안되는데ㅠ 최대한 신발을 안보여야 겠다는 마음으로 다리가 안보이게 오르막을 오르는데 정말 지금껏 오른 오르막중 젤로 빨리오르지 않았나 (경사도 장난아니였는데ㅠㅠ) 그래서 그때 다리고 호흡이고 다털림ㅠㅠ 런닝포기할정도....

그렇게 가는데 첫번째 턴하고 찬욱이한테 역전당함ㅠ
그때부터 이젠 완주만 하자는 생각으로 보급소마다 들려서 천천히 걸으면서 물마시고 콜라마시고 수박먹고 마지막 디저트 바나나까지....배가 너무 고파서 나만그런걸까??!

뛰는중에 수영이 젤로 걱정이라던 용정이도 어느덧 런닝에 합류하면서 서로 파이팅해고 재현씨랑 병휘도 서로 응원해주면서 속으로 "버텨~~~~버텨" 하지 않았나 싶네요
그리고 젤로 힘이 나게했던 자봉 "문시우님 김지훈님"
너무 감사합니다!!!

결승선을 통과하는 순간 그동안의 훈련과 노력이 떠오르면서 큰 성취감과 감동을 느꼈습니다♡ (근데 눈물은 나오지 않더라고요)기록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고 완주했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배우면서 더 즐겁고 안전하게(무엇보다 안전제일) 앞으로 훈련과 대회도 함께하며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재현 | 작성시간 26.06.22 new 글게요 주로에서 파이팅의 힘이 엄청 크더라고요 ㅋㅋㅋ 런에서 제일 많이 뵙고 서로 파이팅 외쳐준듯요 ㅋㅋㅋㅋ😄덕분에 즐겁게 마무리했쨔나요~~
  • 작성자임재현 | 작성시간 26.06.22 new 형님 환영합니다! 구례 얼리버드 이번주까진거 아시죠..?
  • 작성자정찬욱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ㅎㅎ
    다음에는 날 이겨주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