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반야패밀리데이

노란메뚜기반 유지안 - 우리동네 산책하기

작성자노란유지안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1

지안이는 아파트 근처 공원 및 먹자 골목쪽 가족들과
밥먹으러 가는 길, 탑마트 가는 길, 영천강 강변을
주로 산책하고 있어요☺️
요즘은 자전거 타는 재미에 빠져 자전거타며 동네 곳곳을 누비고 있답니다! 🚴‍♀️ 주말에 가끔씩은 이성자 미술관에 가서 체험도 해보는 것도 좋아해서 자주 가고 있어요~!
엄마,아빠, 동생이랑 함께하는 산책하는 시간이 행복하다고 말해주는 지안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야유치원 | 작성시간 09:53 new 씽씽이와 자전거를 타고 시원하게 동네를 둘러보는 지안이💛 충무공동에 가면 지안이를 왠지 만날수 있을 것 같아요🤣🤣 아파트 근처 공원 탑마트 가는 길, 영천강 강변, 이성자미술관 등 우리동네의 구석구석 잘 다니는 지안이 대단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