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119 안전 체험관 작성자윤성미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부산119 안전체험센터에 다녀왔어요.가서 새싹안전마을 체험활동을 했어요. 안전, 지진, 화재 등의 예방 교육을 받고 체험도 하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