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119 안전 체험관

작성자윤성미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0

오늘은
부산119 안전체험센터에
다녀왔어요.
가서 새싹안전마을
체험활동을 했어요.
안전, 지진, 화재 등의
예방 교육을 받고
체험도 하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